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반도체장비기술교육센터
집체교육과정 접수안내
홈페이지에서 [교육신청]을 선택 하신 후 [접수교육목록]을 클릭하시면 현재 접수중인 교육과정을 확인 하실 수 있고, 희망하시는 교육과정명을 클릭하시면 수강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. 수강접수와 함께 훈련위탁계약서를 출력하신 후 직인을 날인하여 이메일이나 팩스로 보내주셔야 교육신청이 완료됩니다.
STEP 1 교육신청선택 후 접수교육목록에서 희망 교육과정 클릭
STEP 2 교육신청
STEP 3 훈련위탁계약서 출력
STEP 4 사업주 직인날인 후 이메일이나 팩스 송부
(Fax : 041-560-1458 / E-mail : setec-edu@koreatech.ac.kr)
교육등록안내
1 [교육생 : 교육신청]

SETEC 홈페이지(http://setec.koreatech.ac.kr)에 접속하여 온라인으로 신청합니다.

2 [교육생 : 전달서류]

신청한 과정의 교육위탁계약서(직인날인) 및 환급 받으실 사업주 통장사본을 팩스나 이메일로 송부합니다.
* 교육신청 완료 후, 접수현황을 수시로 확인하여 정원 내에서 확정명단으로 올려드립니다.
(Fax : 041-560-1458 / E-mail : setec-edu@koreatech.ac.kr)

3 [SETEC : 교육확정 및 입금안내]

교육확정 통보는 교육시작일로부터 3주 전에 이루어지며, 교육 신청 시 입력하신 교육생 및 교육담당자의 이메일 주소로 확정된 교육생 명단 및 입금안내 등 교육과 관련된 안내문을 발송합니다.

4 [교육생 : 교육비 입금]

요청 기간 내에 교육비가 입금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여 주시고, 별도의 협의없이 교육비 입금기간 내에 미입금 시 연락 확인 드린 후 취소 처리 됩니다.
입금 기간이 지난 후, 입금을 하시고자 할 경우 담당자에게 확인 후 처리가 가능합니다.

5 [SETEC : 입금확인]

입금확인은 일괄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, 교육시작 2주전에 확인 이메일을 송부드립니다.

6 [SETEC : 명단확인 및 교재배부]

교육시작일 강의실에서 교육생 명단을 확인하며 교재를 배부해 드립니다.

환불규정

입금 후 교육취소는 SETEC 교육담당자에게 이메일이나 전화를 통해 취소 요청을 꼭 하셔야하며, 환불은 교육시작일을 기준으로 다음과 같이 규정합니다. 효율적인 운영 및 관리를 위해 부득이하게 환불규정을 운영하고 있으니 양해를 부탁드립니다.

  • 교육시작 6일 전까지 취소시 : 전액 환불
  • 교육시작 5일 ~ 1일 전 취소시 : 5% 공제 후 환불
  • 교육 당일 취소시 : 10% 공제 후 환불

원격교육과정 접수안내
STEP 1  페이지 우측 상단의 'SETEC-Online 이동' 버튼 클릭
STEP 2  회원가입 후 [훈련과정] 메뉴의 [원격훈련과정] 클릭
STEP 3  듣고싶은 과정 클릭 후 [수강신청] 클릭
STEP 4  수강신청 후 전화/이메일로 승인 요청
 (반도체공정과정2,3 신청한 경우 실습 날짜 요청)
STEP 5  교육비 결제 후 수강 권한 부여(교재 우편발송)
 (결제방법은 SETEC-Online 공지사항 참조)